고객 유치 및 홍보를 위해서 그런 문구를 사용하는 것은 이해가 가지만, 그것 때문에 일반인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왜 업체마다 다르고 차이가 많이 나는지 혼동을 하게 됩니다.



-결제가 가능한 한도 금액은 통신사, 결제대행사, 결제 시도한 사이트 별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한도 관련 문의는 결제대행사로 문의 해보셔야 합니다.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답변 고객지원 자료실에서 고객확인제도에 관련한 질문과 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 요금이 나왔는데 어디서 이용한 건가요?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인터넷에서 소액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와 관련된 키워드로 광고 및 홍보하는 곳은 말 그대로 누군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겠다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입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질문 결제한 업체로부터 환불 확인을 받았습니다. 제 계좌로 언제쯤 입금될까요? 답변 환불은 업체에서 자체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으로 문의는 해당 업체로 해주세요. 자세한 결제 사이트 연락처는 본 페이지의 [고객지원 결제내역조회]를 참조하십시오. 질문 결제 취소를 요청하였는데 휴대폰요금 청구서에 결제한 내역이 나왔어요.

자세한 결제 사이트 확인은 본 페이지의 고객지원 결제내역조회 를 참조하십시오. 질문 결제한 사이트가 폐쇄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액결제 메뉴에서는 소액결제 이용한도 뿐만 아니라 선결제 가능 최대 금액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소액결제 선결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답변 서버의 직접 운영 또는 호스팅을 통한 운영 여부는 소액결제 현금화 시스템 설치와는 무관합니다. 다만 호스팅을 받으시는 경우, 호스팅 업체와 상의가 필요합니다. 질문 어떠한 서버라도 결제 서비스의 설치 가능합니까

따라서 주민등록번호 입력이 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질문 아이템매니아에서 결제가 안돼요. 왜 그럴까요?

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

라는 문구는 당월 한도초과로 결제가 불가합니다.라고 말씀드린 두번째 내용과는 약간 다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따라서 주민등록번호 입력이 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으므로 법인 명의 휴대폰은 결제가 불가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용화되면서 이용해주는 분들이 많아진 만큼 좀 더 수수료 싼 업체를 찾거나 아예 직접 하려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고객 유치 및 홍보를 위해서 그런 문구를 사용하는 것은 이해가 가지만, 그것 때문에 일반인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왜 업체마다 다르고 차이가 많이 나는지 혼동을 하게 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